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날씨따라 ‘대박-쪽박’ 오가는 광고 효과

      [앵커] 광고 효과란 광고의 설득 요소들이 수용자의 인지, 감정, 행동 반응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기업가들은 광고의 효과가 어느 정도가 되는가에 대한 관심이 많지요. 그러다보니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효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소비자가 광고라는 자극을 보고 경험하는 일련의 심리적 과정에 대해 알아야만 하구요. 바로 이 과정에서 나온 것이 광고 효과의 위계 모형입니다. 즉, 장기적인 효과인 매출이 나타나기 위해서는 광고 노출에서 소비자의 구매 사이에 이르는 누적적인 ..

      경제·사회2020-05-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 효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 효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